뚝배기 하나로 EPL 씹었는데...펠라이니 은퇴 발표!
상태바
뚝배기 하나로 EPL 씹었는데...펠라이니 은퇴 발표!
  • 풋볼
  • 발행 2024.02.04
  • 조회수 278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마루앙 펠라이니 은퇴 발표 전문]

저는 18년간의 선수 생활을 마치고 프로 축구계에서 은퇴한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18년이 되기 훨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어렸을 때 첫 경기, 아버지와의 끝없는 훈련, 첫 번째 스탕다르 드 리에주 선발, 첫 벨기에 국가대표 선발 등을 어제 그날처럼 기억합니다. 시간은 흐른다!

정말 놀라운 여행이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를 최고 수준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저는 벨기에의 Standard, 영국의 Everton과 Manchester United, 중국의 Shandong Taishan을 대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벨기에 대표팀으로 2008년 올림픽, 유로 2016, 2014년과 2018년 월드컵에 출전한 것은 영광이었습니다.

나는 세계 최고의 팬들 앞에서 경기해왔고, 이 순간을 통해 내 경력 전반에 걸쳐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준 그들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격려와 열정은 저에게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내 가족, 팀 동료, 코치, 조언자 및 내 여정의 일부였던 모든 사람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랑, 지도, 지원, 우정은 매우 귀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기대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이 아름다운 게임을 계속 지원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