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챔 경기 후 들려온 울산HD의 훈훈한 미담
상태바
아챔 경기 후 들려온 울산HD의 훈훈한 미담
  • 권바페
  • 발행 2024.02.21
  • 조회수 377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반포레 고후와 울산HD의 아시아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가 열린 도쿄국립경기장

 

합계스코어 5-1로 울산HD가 8강에 진출

 

경기 종료 후 울산의 미담이 전해졌다

 

 

스포츠니어스 기사 전문 : 

울산은 마지막으로 도쿄국립경기장을 떠나기 전 원정 라커룸을 깔끔하게 청소했다. 팀의 고참인 김기희가 빗자루를 잡고 바닥을 쓸었고 황석호와 고승범, 장시영 등 선후배 가리지 않고 청소에 참여했다. 그리고 라커룸에 '반포레 고후의 위대한 여정에 상대로서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다시 만나 멋진 경기를 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한국어와 일본어로 적고 나왔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일화가 있다. 울산 선수단이 떠난 이후 반포레 고후 팀 매니저가 급하게 울산 구단 관계자를 찾았다. 알고보니 반포레 고후의 수비수 유타 이마즈가 간곡하게 부탁한 것이었다. 고후 관계자는 "이걸 꼭 전해달라"며 울산 구단 관계자에게 무언가를 건넸다.

반포레 고후 유타 이마즈는 원정 온 울산의 이케다 세이고 코치와 아타루에게 선물을 준비한 상황이었다. 나름대로 지역 특산물인 '모찌'를 챙겨왔다. 시간이 맞지 않아 직접 전해주지 못했던 것이다. 그래도 울산 구단 관계자가 무사히 인수인계 받아 곧 두 사람에게 '모찌'는 전달될 예정이다. 울산 선수단이 떠나도 도쿄국립경기장은 훈훈했다.

 

키야..훈훈하다

 

청소가 대단한건 아니지만 이런 모습들이 더욱 훈훈하게 만드는 것 같다!

 

기사 : https://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05310#_across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