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폭발' 발렌시아 이강인... 레반테 감독에게 전화 찬스로 러브콜 받아
상태바
'인기 폭발' 발렌시아 이강인... 레반테 감독에게 전화 찬스로 러브콜 받아
  • 재헤아
  • 발행 2019.06.26
  • 조회수 116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최근 이적설이 계속 나오고 있는 이강인이 레반테 감독에게 전화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해.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지 '데포르테 발렌시아노'는 '카데나 코페'를 인용해 "이강인의 레반테 이적은 곧 실현될 수도 있다."라고 보도했어.

이어 "레반테의 파코 로페즈 감독이 이강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다음 시즌 이강인이 맡을 역할에 대해서 설명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강인이 레반테로 이적한다면 발렌시아와 같은 연고지라서 도시를 바꿀 필요도 없고 가족들과 계속 살 수 있다. 또한 프리시즌 전에 이적해 새로운 팀과 훈련을 시작할 수 있다. 레반테 이적은 최고의 옵션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어.

 

 

 

 

레반테는 지난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11승 11무 16패로 승점 44점을 기록, 15위로 잔류에 성공했어.

특히 로페즈 감독은 3-5-2 전술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 포메이션은 이강인이 U-20 월드컵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더 기대를 모으고 있어.

또한 패스 축구와 킥 좋은 선수들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강인과 궁합이 잘 맞을 것으로 보여!

이 밖에도 오사수나, 에스파뇰, 그라나다 등 여러 팀과 연결되고 있는 이강인이 올 여름 어떤 선택을 할 지 지켜보자구!

 

 

copy_cc ND소프트